한국무역신문 | 2019.12.04 11:32
| 수출품목 :기타기계류, 수출실적 : 1.26억불(357.6%증가)

㈜테크윈은 환경·에너지·플랜트 및 전기화학분야의 토털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2000년 설립됐다. 다양한 기술을 개발·제공하기 위해 R&D 센터에 35명의 연구 인력을 배치해 꾸준히 신사업을 발굴·육성하고 있다. 사업 초기에는 내수위주의 사업을 전개하면서 수출은 기존 고객사를 통한 간접수출방식에 의존했다. 그러나 해외 판로를 개척하기로 맘먹은 이후에는 다방면으로 노력해 직접수출액이 비약적으로 증가했다. ㈜테크윈은 2007년 국내 최초로 해외 CDM 사업을 중국에서 준공했다. 2009년에는 해외건설업 신고를 통해 본격적으로 해외시장 원료실 및 SRP 건설사업 수주를 받기 시작했고, 이를 바탕으로 2018년 회사 설립 이래 가장 많은 수출실적을 기록했다. 한편, ㈜테크윈은 2016년 선박평형 수처리시스템을 개발해 특허를 출원하는 등 매년 5건 이상의 신규기술을 개발 및 유치하고 있다.
출처 : https://www.weeklytrade.co.kr/news/view.html?section=1&no=59607
카테고리 & 태그
ㅤ
글 상세정보
ㅤ
Previous Post
Next Post
워드프레스 만나기 워드프레스는 아름다운 웹사이트, 블로그, 앱을 만들 수 있는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입니다. 이곳에 블로그에 대한 소개를 적어주세요.
Published Date
관련 포스트
ㅤ
알림
최근 포스트
ㅤ
해시태그
ㅤ
지원서접수 D-8
입사지원안내
프로덕션 기술과 인공지능(AI)을 결합하여 차세대 컨텐츠 컨테이너를 준비하는 팀입니다. 스토리텔링 프로덕트에 미디어 기술을 제공합니다.




답글 남기기